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한정 영웅 ‘토라미’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2-14 14:20 KRX7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발렌타인데이 #토라미 #달콤한초콜릿스캔들

모델을 꿈꾸는 토라미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서브스토리 ‘달콤한 초콜릿 스캔들!’ 추가

NSP통신-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이미지 = 스마일게이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에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신규 한정 영웅 ‘토라미’와 특별 서브 스토리를 추가한다.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약 한 달동안 진행되는 신규 서브스토리 ‘달콤한 초콜릿 스캔들!’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선보이는 특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토라미는 신규 한정 영웅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모델로 활동하다 문제를 일으켜 은퇴했지만 여전히 모델을 동경하고 있으며 생활고를 이겨내기 위해 편의점 아르바이트와 방송 스트리머를 병행하고 있다.

G03-8236672469

5성 등급의 화염속성 도적 영웅인 토라미는 강화효과를 기반으로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고 생존까지 도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2번째 스킬인 ▲망상 끝의 런웨이와 3번째 스킬인 ▲어설픈 진심 전하기 등이 있다.

토라미는 2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외 게임 내 일일 미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