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설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얼~쑤! 2025 新명나게(이하 新명나게)’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8일간 진행한다.
스토브 스토어의 新명나게 프로모션은 한 해의 시작과 설 명절을 즐길 수 있도록 스토브의 총 150여종의 게임을 최대 90% 저렴하게 구입하고 플레이타임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 쿠폰 등 4종의 쿠폰이 포함된 설레는 랜덤 福 주머니 뽑기를 2회 진행한다.
설 명절의 전통놀이 윷놀이 한마당도 펼쳐진다. 스토브한글화, 전략 혹은 어드벤처 장르, 컬렉션 게임 구입 등 각각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윷을 뒤집어 중복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총 5개의 윷을 뒤집어 모를 만들면 15% 할인 쿠폰을, 누적 결제 1위를 달성한 윷놀이 최강자에게는 세뱃돈으로 네이버페이 5만원을 증정한다.
게임 플레이 시간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는 작심 3시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료 게임을 구입하고 총 플레이타임 3시간을 넘긴 이용자 모두에게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토브가 게임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 코너 스토브는 0원해에는 이번 설 명절을 맞이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액션 게임 2종 ▲아랑전설 스페셜과 ▲SNK 40주년 컬렉션이 선정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게임을 플레이한 후 후기를 작성하면 게임별 500원 캐시백도 지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