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부가티와 첫 제휴 23일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1-17 16:34 KRX7
#넥슨 #카트라이더드리프트 #부가티 #앵그리카트모드 #컬래버레이션

신규 모드 ‘앵그리카트 모드’ 출시, 다양한 방해 요소로 새로운 재미 선사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부가티와 손잡고 진행하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부가티가 제휴를 맺는 것은 처음으로 이번 컬래버를 통해 Mistral(미스트랄)을 오는 23일 카트바디로 선보인다.

미스트랄은 2022년 첫 공개된 하이퍼카로, 지난해 11월 독일에서 최고 속도 기록 도전에 나서 453.91 km/h을 기록, 오픈카 최고 속도 부문 세계 신기록을 달성했다.

G03-8236672469

넥슨은 이번 부가티와의 제휴를 기념해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홈페이지에서 1월 22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Mistral(3일) 등 푸짐한 보상을 23일에 모두 지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최소 1회 접속 기록이 있어야 한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신규 모드 ‘앵그리카트 모드’를 출시했다. 앵그리카트 모드는 트랙 곳곳에 있는 방해 요소를 통해 이용자 간의 경쟁을 유도해 재미를 주는 아케이드성 모드로 이용자들이 수많은 방해 요소를 뚫고 트랙에 있는 아이템 큐브를 활용해 빠르게 결승선을 통과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조재윤 디렉터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차 브랜드 부가티와 제휴를 맺게 돼 영광”이라며 “다양한 부분에서 긴밀히 협업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지난 9일 진행한 PC방 무료 이벤트 시즌2와 첫 오리지널 테마 ‘카우지’ 2차 업데이트에 힘입어 PC방 점유율이 급상승하며 지난 16일 3.6%를 기록, 게임순위 9위를 기록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