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커넥트, AGF서 이색 콘서트 연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2-06 10:02 KRX7
#위메이드커넥트 #AGF #로스트소드 #라이브공연 #코드캣

개발자와의 퀴즈쇼와 ‘로스트 소드’ 주인공인 소녀, 액션 소재로 라이브 공연 펼쳐

NSP통신- (이미지 = 위메이드커넥트)
(이미지 = 위메이드커넥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서브컬처 기반 모바일 RPG ‘로스트 소드’ 출시를 앞둔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와 코드캣(대표 김제헌)이 AGF 행사장에서 개발자, 음악, 모델을 결합한 이색 콘서트를 개최한다.

‘로스트 소드’를 소재로 한 이번 콘서트는 게임의 주인공인 소녀들의 모험과 생생한 액션을 의미하는 ‘소녀∞LIVE’를 부제로 약 50분 간 라이브 공연으로 진행된다.

첫 순서로는 게임 캐릭터로 분한 코스프레 모델 유나, 미우가 개발자와 함께 관객들과 로스트 소드 퀴즈쇼를 진행하는 개발자와의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G03-8236672469

개발자로는 로스트 소드 개발사 코드캣 김제헌 대표가 등장해 오프라인 무대를 통한 게임팬, 서브 컬처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아이돌 그룹 ‘n번째 고백연습’이 출연해 ‘사인은 B’ 등 5곡의 라이브 공연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게임 음악 분야 작사, 작곡가로 유명한 와락이 만들고 공연 세번째에 배치된 로스트 소드의 서브 주제곡 ‘몰랐어’는 ‘n번째 고백연습’의 공연으로 첫 공개되는 콘서트의 백미로 기대를 모은다.

AGF에서 진행할 이색 콘서트 소식을 전한 로스트 소드는 2023년 국제 게임쇼 지스타에서 첫 공개되며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모바일 RPG다.

코드캣 김제헌 대표는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로스트 소드의 개성을 소개하고 고객들이 함께 즐길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 이번 AGF가 로스트 소드만의 즐거움과 추억을 남길 무대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로스트 소드의 이색 콘서트는 AGF 행사장 내 블루 스테이지에서 12월 8일 오후 4시 45분부터 행사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