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에서 개발한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새로운 의상의 육성 우마무스메 ▲Lunatic Lab 아그네스 타키온과 ▲물결 사이의 에메랄드 사일런스 스즈카를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여름의 햇살은, 푸르고 잔잔하게’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여름 합숙을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에 어울리는 의상을 선보인다.
12월 2일까지 진행하는 스토리 이벤트 ‘여름의 햇살은, 푸르고 잔잔하게’에서는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포트 카드 2종 ▲SSR 너와 함께 보는 물거품 맨하탄 카페와 ▲SSR 날려 버리자 핫 서머! 정글 포켓도 추가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스마트 팔콘에게 도전하는 ‘레전드 레이스’를 개최하고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는 코파노 리키와의 레이스를 진행한다.
또 12월 4일까지 가을맞이 이벤트 ‘가을의 GI 캠페인 제2탄’을 진행,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으로 사랑받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