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 상한가·컴투스홀딩스↓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경상북도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권대훈)은 지난 9일 보문호반길 일원에서 관내 공·사립 유·초·중·고·특수학교 학교운영위원을 대상으로 불법찬조금 근절 및 교권회복 희망 걷기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연수에서 각급 학교 운영위원들은 학교발전기금 부당 조성(불법찬조금) 근절 결의대회를 가지며 발전기금의 운용주체로서 책임의식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로 삼았으며 교육활동 침해에 따른 피해는 고스란히 우리 아이들이 받게 됨을 다시 한번 상기하고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학부모와 학교운영위원의 역할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용원 지역협의회장은 모두 바쁜 와중에도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 학교운영위원회를 활성화하고 발전기금 뿐만 아니라 각종 교육 현안에 대해 소통·공유하는 기회를 얻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권대훈 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은 학교운영위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민주적이며 따뜻하고 배려가 있는 행복한 경주교육이 실현될 수 있게 학교운영위원회가 함께 노력해줄 것을 부탁하며 학교운영위원의 역량강화와 학교운영위원회의 활성화를 통해 학교자치 체계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임을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