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BNK금융↑·카카오뱅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모바일 RPG 에픽세븐(개발 슈퍼크리에이티브)이 월광 극장 콘텐츠의 신규 스토리 ‘나탈론 학원’과 월광 영웅 ‘소악마 루아’를 추가했다.
신규 스토리 나탈론 학원은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갑자기 사라진 소꿉친구를 찾아 가안 고교로 전학 온 전학생 아딘과 그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나탈론 학원에 등장하는 소악마 루아가 새로운 월광 영웅으로 출시됐다.
5성 등급의 암속성 사수 영웅인 소악마 루아는 높은 생존력을 바탕으로 적에게 도발 효과를 부여하고 반격을 통해 높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번째 스킬인 루아 챌린지는 자신에게 2턴간 방어력 증가를 발생시킴과 동시에 아군 전체에 신규 강화 효과 챌린지를 부여한다.
챌린지 상태의 아군은 반격시 대상이 적의 영웅이라면 최대 생명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히고 2턴간 자신에게 속도 증가를 발생시켜 유리하게 턴을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더불어 소악마 루아의 두번째 스킬인 루아 크루는 자신이 적의 영웅에게 피격시 챌린지 상태의 아군 전체를 반격시킬 수 있어 세번째 스킬과 높은 시너지를 낸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