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BNK금융↑·카카오뱅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모바일게임 애니팡4에 신규 콘텐츠 ‘애니팡 타워’를 선보였다.
애니팡 타워는 정규 퍼즐 스테이지와 별도로 개발한 퍼즐 스테이지 100개를 즐기며 타워를 건설하는 애니팡4의 첫 독립형 콘텐츠다.
애니팡 타워는 하루 최대 11회의 플레이, 건설 기회를 제공해 퍼즐 플레이에 긴장감을 전하며 애니팡4의 모든 레벨 기믹과 난이도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또 각 스테이지 별 클리어 점수, 5층 마다 건설되는 금고층 보상 20종, 스테이지 재도전 등의 옵션이 퍼즐팬들의 재미를 더할 요소로 준비됐다.
여기에 건설 완료 층 마다 선보이는 애니팡 프렌즈의 애니메이션풍 삽화와 루프탑 건설 보상 등은 다양한 보상이 더해진 애니팡4의 이색 재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경민 PD는 “개발팀 모두가 애니팡 시리즈의 대중성을 이어가며 선보일 애니팡4만의 개성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며 “빠르고 시원스러운 퍼즐과 애니팡 프렌즈와의 만남 등 애니팡4만의 즐거움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콘텐츠로 애니팡 타워를 선보인 애니팡4는 경쟁 시스템 추가와 함께 정규 퍼즐 스테이지 등 신규 업데이트를 11월 중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