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PC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개발 IMC게임즈)에 신규·복귀유저 전용 서버인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을 오픈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은 2024년 10월31일 점검 후부터 2025년 1월9일 점검 전까지 운영하며 본서버인 리볼도외 또는 카스티야월드에 가문(캐릭터)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 유저들은 캐릭터 레벨 및 스탠스 경험치 3배 적용, 승급 비용 무료 등 다양한 초특급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할 수 있다.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 종료 후 캐릭터와 장비 등은 리볼도외월드로 자동 통합된다.
이번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 유저는 성장 혜택에 더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를 홈페이지 캐시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마이스터 로르크 ▲로지 ▲프리지아 ▲베리르 ▲길티네 ▲바이올렛 ▲지휘자 리오 ▲사관생도 로미나 ▲설화 ▲안젤릭 ▲브리짓 등이다.
모든 패키지에는 이벤트용 하이마스터 카드를 비롯해 캐릭터를 빠르게 레벨업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구성에 따라 캐릭터의 전용 코스튬, 전용 훈장, 전용 아티팩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석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불면증에 시달리는 카르멘을 위해 이야기책을 만들어 주는 콘셉트의 이벤트 퀘스트 등이 신규가문지원월드(퍼플)를 포함한 모든 서버에서 열린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외 북 앤 베드 코스튬을 모든 서버 유저 대상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코스튬의 주인공은 카르멘, 연금술장 베로니프, 지즈, 실라엔 총 4명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최근 신규 미션 업데이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가 계속 예정돼 있다”며 “신규·복귀유저들께서 고속 성장 혜택을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보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