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울원전본부, 2024 감사콘서트 ‘감사드림’ 성료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4-10-31 17:00 KRX7
#울진군 #감사드림 #감사콘서트 #한울원자력본부 #예약
NSP통신-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30일 한울에너지팜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시행한 2024 한울본부 감사콘서트 감사드림(感謝&Dream)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 = 한울원자력본부)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는 지난 30일 한울에너지팜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시행한 2024 한울본부 감사콘서트 ‘감사드림(感謝&Dream)’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 = 한울원자력본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세용, 이하 한울본부)는 지난 30일 한울에너지팜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시행한 2024 한울본부 감사콘서트 ‘감사드림(感謝&Dream)’을 성황리에 마쳤다.

‘감사드림(感謝&Dream)’은 신한울 1, 2호기 준공과 신한울 3, 4호기 착공을 맞아 울진군민의 성원에 대한 감사와 대한민국 전력의 10% 이상을 생산하는 에너지 클러스터 울진과 함께 미래를 꿈(Dream)꾸고 그려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한국수력원자력 황주호 사장은 그동안 지역주민들이 한울본부에 보내준 성원에 대한 감사 인사말 전달과 함께 첫 무대 출연자를 소개하며 콘서트의 막을 올렸다.

G03-8236672469

공연은 지난 8월 시행한 제1회 ‘한울 ESG 댄스 페스티벌’ 수상 팀인 경북예고 댄스팀 등 네 팀의 무대가 펼쳐졌고 가수 거미, 이은미, 이영현, 박정현의 발라드와 R&B 공연 등 풍성한 무대가 이어지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역 초청 대상자인 콘서트 관람객은 “지역주민의 노고를 잊지 않고 감사의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고맙다”며 “앞으로도 한울본부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적인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사전예약으로 콘서트를 관람한 한 지역주민도 “실력파 가수들과 학생들의 댄스 공연을 보며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관객들과 한마음으로 환호하고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세용 본부장은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한울본부를 응원해 주신 지역주민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깊어가는 가을밤 음악으로 힐링되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