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이 자사 관리프로그램 GETO 이용 매장 대상으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이하 FC온라인) GETO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2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 주말 포포 PC방 부천점, 욜로 PC방 대구 직영점, 펄스 PC 부평점, 에스알피 PC방 미사점 등 총 14개의 PC방에서 FC온라인을 소재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매장 내 FC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GETO 포인트 2000원, 넥슨캐시 1000원을 지급하며 접속한 이용자 중 보유한 구단 가치가 가장 높은 이용자와 가장 낮은 이용자에게 GETO 포인트 1만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PC방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현장에서 실력을 겨루는 PC방 대회도 개최한다. PC방 대회 진행 방식은 당일 참여 인원에 따라 더블 엘리미네이션(32명 미만), 싱글 토너먼트(32명 이상)로 진행된다.
엔미디어플랫폼 관계자는 “올 하반기부터 GETO PC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많은 이용자 분들께서 즐겨 주고 계시는 FC온라인을 소재로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