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의자 브랜드 시디즈와 협업해 팝업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시디즈 더 블루 존 성수’를 12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서울 성수동에 27일 오픈한 시디즈 체험 공간 더 프로그레시브 성수에 마련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면서 시디즈 게이밍 의자의 편안함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블루 존(자기장)과 화이트 존(안전지대)를 모티브로 공간을 구성했다.
팝업스토어에서 게임을 체험하고 방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현장의 QR코드를 통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이벤트와 온라인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다음달 20일에는 현장에서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를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뷰잉 파티가 열린다. 이날 중계되는 경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4 시즌2: 한국 VS 일본으로 매년 한일 프로 리그 소속 팀들이 각국의 자존심을 걸고 승부를 겨루는 한일전 대회다.
오는 12월에는 팝업스토어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파트너 인플루언서들 대상으로 연말 송년회가 열릴 예정이다. 최우수 파트너에 대한 시상식과 신규 파트너 선발식 등이 진행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