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요진건설, 노승희 프로에 통산 2승 우승 축하금 전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9-25 10:22 KRX7
#요진건설 #노승희 #송선호 #김선규 #한국여자프로골프
NSP통신-요진건설산업 송선호 대표(오른쪽)가 요진건설골프단 노승희 프로(왼쪽)와 24일 강남구 논현동 요진건설 사옥에서 열린 우승 축하 기념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요진건설)
요진건설산업 송선호 대표(오른쪽)가 요진건설골프단 노승희 프로(왼쪽)와 24일 강남구 논현동 요진건설 사옥에서 열린 우승 축하 기념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요진건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정찬욱, 이하 요진건설)이 2024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OK저축은행 읏맨 오픈’에서 우승컵을 차지한 노승희 프로에게 축하금을 전달했다.

김선규 요진건설골프단 단장은 “소속 프로들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격려하며 지원한 것이 좋은 성적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같다”며 “놀라운 기세로 연승을 이어 나가고 있는 요진건설골프단의 활약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요진건설은 24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사옥에서 노승희 프로의 우승 기념식을 갖고 축하금을 함께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요진건설 최준명 회장, 최은상 부회장, 송선호 대표, 정찬욱 대표 및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G03-8236672469

2020년 요진건설골프단 소속으로 정규 투어에 데뷔한 노승희 프로는 올해 6월 한국여자오픈에서 첫 우승을 달성한지 3개월 만에 다시 정상에 오르며 통산 2승을 거뒀다.

요진건설골프단은 현재 소속 프로 4명 중 3명의 우승자를 배출한 실력파 구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속 프로들의 경쟁력 및 소속감 제고를 위한 워크숍을 진행하고 전문가를 초빙해 동기부여 스트레스 관리, 목표 설정 등 체계적인 멘탈 코칭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기량 향상을 위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NSP통신-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최은상 부회장(왼쪽에서 세번째), 송선호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정찬욱 대표(오른쪽에서 첫번째), 김선규 전무(왼쪽에서 첫번째)가 노승희 프로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요진건설)
요진건설산업 최준명 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 최은상 부회장(왼쪽에서 세번째), 송선호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정찬욱 대표(오른쪽에서 첫번째), 김선규 전무(왼쪽에서 첫번째)가 노승희 프로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요진건설)

한편 요진건설은 지난 2010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요진건설골프단을 창단했다. 현재 서연정, 홍지원, 노승희, 신유진 프로가 소속돼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