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가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게임에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리마스터에서는 9월 25일까지 달 토끼 키링 상인 루나와 이벤트 판매 상인 룬룬이 기란 광장에 출현한다. 리니지 리마스터 이용자는 이벤트 NPC 루나를 통해 달토끼 키링을 아데나로 구매 후 착용하면 15분마다 1개씩 보름달 구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는 10월 2일까지 본 서버, 에바 서버 및 말하는 섬 서버 대상 보름달 상점을 운영한다.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해 보름달 티켓을 획득하고 보름달 상점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각성 서버는 9월 25일까지 추석맞이 보름달 대축제가 진행된다. 또 이벤트 기간 모든 캐릭터에게 한가위 보름달의 축복 버프(Buff, 강화효과)가 적용된다.
블레이드 & 소울은 추석 기념 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의 추석 감사 인사 편지에서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쿠폰 등록은 9월 13일부터 20일까지 가능하다.
리니지2M은 전 서버에서 총 9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서버별 풍성한 혜택이 담긴 한정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9월 19일까지 주어진 문구를 조합해 추석 덕담을 완성하고 추첨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25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 달토끼 마을에서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고급 결정체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우편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리니지W는 9월 19일까지 한가위 기념 스페셜 푸시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매일 2회 우편을 통해 꿀 송편(이벤트), 월병(이벤트) 등 버프 아이템과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9월 25일까지 열리는 몽환의 섬 송편 호랑이 이벤트에서는 몽환의 섬에 나타나는 호랑이를 처치해 보름달 주화를 얻고,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 2는 9월 25일까지 달디단 반달호수 이벤트 던전을 연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쌀가루(이벤트)를 얻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출석을 통해 달디단 꿀송편(이벤트), 전설 아이템 제작 재료 등도 획득할 수 있다. 9월 18일 저녁 8시 40분에는 비탄의 투기장, RAID STAGE 환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