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신규 영웅 에스카노르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9-10 13:32 KRX7
#넷마블(251270) #일곱개의대죄키우기 #에스카노르 #기사단출정 #넷마블에프앤씨

에스카노르, 체력 속성 딜러 영웅…신규 기사단 협동 콘텐츠 ‘기사단 출정’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캐릭터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 등을 추가했다.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는 체력 속성의 딜러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블레이징 선 스킬을 사용하며 스킬 발동 후 자신에게 압도를 부여하고 모든 속성 대상에게 우세 속성 피해를 입히는 필살기 퍼니시먼트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 또는 다이아를 사용해 신규 캐릭터 에스카노르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기존 캐릭터 ‘천의 먼지 게르다’ 소환도 가능하다.

G03-8236672469

게르다는 근력 속성의 서포터 영웅으로 블러드 레이지 특수 스킬 및 회진장 필살기를 보유해 아군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힐러 영웅이다.

이외 넷마블은 기사단 신규 콘텐츠 ‘기사단 출정’을 추가했다. 4개의 포지션 보스 중 소환된 보스를 토벌해 전용 재화 차원의 증표를 획득 후 차원의 틈에 기부해 최종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미니게임 ‘호크의 잔반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