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FedEx코리아-세이프키즈, 보행안전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3-10-21 09:44 KRD7
#FedEx코리아 #세이프키즈 #보행안전 그림그리기 대회 #페덱스코리아 #채은미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페덱스코리아(한국지사장 채은미)와 국제 아동 안전 기구인 세이프키즈 한국법인이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공원 사모정 광장에서 초등학생 어린이를 대상으로 '보행안전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FedEx 코리아와 세이프키즈한국법인이 10년째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안전하게 학교 가는 길(Walk This Way)'의 일환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어린이 스스로 보행안전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안전 의식을 높이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서울, 경기 및 인천 소재 1800여 개 초등학교 3학년 어린이 가운데 사전 온라인 접수를 통해 선발된 40명의 어린이가 보행안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그림으로 표현했다.

G03-8236672469

채은미 FedEx 코리아 지사장은 “FedEx 코리아와 세이프키즈한국법인이 함께 준비한 그림 대회를 통해서 어린이들이 안전한 보행 습관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면서,"글로벌 특송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우리가 추구하는 '안전'이라는 가치가 지역사회에 널리 전파되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이프키즈 한국법인(Safe Kids Korea)은 2001년에 설립되어(공동대표, 송자, 황의호, 박희종, 문용린) 어린이 안전증진에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