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CK 서머 파이널 팬 페스타 개막…LCK 서머 기대감↑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9-06 17:21 KRX2
#LCK #LCK서머파이널 #팬페스타 #칼바람대회 #다양한음식
NSP통신- (사진 = 이복현 기자)
(사진 = 이복현 기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가 2024 LCK 서머 파이널의 전야제인 팬 페스타(Fan Festa)를 열었다.

이번 팬 페스타는 오늘(6일)부터 8일까지 경주 타임캡슐공원 광장에서 진행한다.

첫날 팬 페스타는 잠시 비가 오기도 했지만 팬들은 오후부터 발걸음을 이미 현장에 도착해 있었다.

NSP통신- (사진 = 이복현 기자)
(사진 = 이복현 기자)

특히 팬 페스타는 메인 무대에서는 ▲TFT 인플루언서 매치를 비롯해 ▲국가 보훈부 제복 근무자 칼바람 대회가 진행됐고 ▲신규 노래 ‘Anima Power’를 부른 QWER 축하무대 등도 열렸다.

G03-8236672469

국가 보훈부 제복 근무자 칼바람 대회에도 관람객들이 모여 대회를 시청했으며 환호와 탄성을 보이기도 했다. 국가보훈부 제복 근무자 칼바람 대회는 김계란이 MC를 맡았고, 인플루언서 이상호, 김민교, 캡틴잭 강형우, 아뚱이 각 팀을 맡아 대결을 펼쳤다.

무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LCK 후원사들도 특색을 살린 부스와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했다.

NSP통신- (사진 = 이복현 기자)
(사진 = 이복현 기자)

또 오비맥주 카스는 야외에 마련된 별도 부스를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하기도 했고, 푸드존에 자리한 카스 0.0 트럭에서는 0.0 맥주 시음도 함께 진행하기도 했다. 더불어 피자·떡볶이·핫도그 등 다양한 음식을 마련했고,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의료진들도 현장에 대기하고 있었다.

한편 2024 LCK 서머 스플릿은 9월 6일 팬 페스타를 시작으로 7일 결승 진출전과 8일 결승전으로 여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