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여수 한영대학교(총장 임정섭)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4일 한영대학교 본관에서 ‘청년지원정책 홍보 박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한영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여수고용복지플러스센터 협업으로 한영대학교내 디지털씽킹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홍보 박람회는 여수여성인력개발센터, 여수시청년지원센터, 케이잡스 등 14개 기관과 지역청년 400여명이 참여해 지역사회 청년들에게 다양한 청년지원정책에 대한 정보를 제고했다.
이날 행사는 청년지원정책에 대한 이해와 참여를 높이기 위한 퀴즈 이벤트 등 참여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기 위한 프로그램 및 청년지원정책에 대한 유익한 정보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행사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표현하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홍보박람회에 참여한 한 청년은 “청년들이 취업에 대한 정보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본인을 포함한 지역의 많은 청년들이 이러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취업에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영대학교 양경옥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우리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청년지원정책 홍보 박람회를 통해 청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