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먹어볼까

농심켈로그, 당 함량까지 낮춘 넛츠&씨드 그래놀라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4-08-22 10:14 KRX7
#농심(004370) #넛츠&씨드 그래놀라 #헬시플레저 #오트그래놀라 #농심켈로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농심켈로그가 출시한 ‘넛츠&씨드 그래놀라’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한 신제품이다.

이번 제품은 기존 켈로그 그래놀라 라인업에서 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견과류와 치아씨드의 황금 조합에 메이플 시럽을 더해 가볍고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신제품 넛츠&씨드 그래놀라 (이미지 = 농심켈로그 제공)
신제품 넛츠&씨드 그래놀라 (이미지 = 농심켈로그 제공)

‘넛츠&씨드 그래놀라’는 리얼 마카다미아, 캐슈너트, 치아씨드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해 신선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씨앗의 맛과 영양을 조화롭게 구현하고, 입안 가득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1회 섭취량(30g) 기준 당 함량을 5g으로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라이트한 제품이다.

또한 오트그래놀라와 더불어 치아씨드가 쏙쏙 박힌 독창적인 푸레이크에는 흑미, 귀리, 통밀 등 6가지 곡물이 포함 있어 씹는 재미와 포만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1회(30g) 섭취량 기준으로 바나나 1개 분량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오랫동안 든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G03-8236672469

농심에 따르면 무엇보다 이번 신제품은 켈로그가 전개하는 ‘Better For You(더 나은 영양)’ 캠페인의 일환으로, 더 나은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100%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을 사용해 은은한 달콤함을 살리면서도 당 함량은 대폭 낮췄다. 한 끼 제안량 30g 기준으로 귤 0.35개 분량에 해당하는 5g의 당류만을 포함해 당류 걱정 없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강선영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대리는 “이번 신제품은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바쁜 현대인들이 맛과 영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설계된 제품이다”라며 “기존 그래놀라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맛과 식감을 이번 ‘넛츠&씨드 그래놀라’에서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