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더블유게임즈, 신작 ‘디바인 매치·레츠 브릭’ 소프트론칭…퍼즐 게임 시장 진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8-20 12:05 KRX7
#더블유게임즈(192080) #디바인매치 #레츠 브릭 #소프트론칭 #퍼즐게임
NSP통신- (이미지 = 더블유게임즈)
(이미지 = 더블유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개발사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가 신작 캐주얼 게임 ‘디바인 매치(Divine Match)’과 ‘레츠 브릭(Let’s Brick)’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소프트론칭했다.

이번 소프트 론칭은 8월 초에 다양한 국가를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됐으며 더블유게임즈는 이번 소프트 론칭을 통해 글로벌 캐주얼 게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디바인 매치는 캐주얼 게임에서 인기 있는 매치3 장르의 게임이다. 같은 그림이나 오브젝트를 3개 매치하는 게임으로 쉬운 게임방식 때문에 대중성이 높다.

G03-8236672469

디바인 매치는 여기에 코인마스터 류의 루팅 장르를 콘텐츠로 도입해 독창적인 게임성을 더했다. 루팅 장르는 게임 내에서 다른 유저의 재화나 아이템을 강탈하는 PVP 콘텐츠다.

레츠 브릭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트리플 매치 장르 게임이다. 유저는 게임 화면에 펼쳐진 다양한 블록 오브젝트를 마주하고 동일한 색상의 브릭 3개를 선택 및 제거해 나감으로써 게임을 풀어나가게 된다.

더블유게임즈는 캐주얼 신작 디바인 매치와 레츠 브릭의 출시를 통해 약 9조 5000억원에 달하는 매치3 및 트리플 매치 장르로 대표되는 글로벌 퍼즐 시장 진출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현재 내부 스튜디오를 통해 퍼즐게임 이외에도 다양한 캐주얼 게임에 대해 개발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소셜카지노를 뛰어넘어 캐주얼 장르에서도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