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바람의나라: 연, 던파 모바일과 컬래버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7-25 12:08 KRX7
#넥슨 #바람의나라연 #던파모바일 #컬래버

던파모바일 인기 캐릭터 6종 재해석한 신규 외형 및 환수 공개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던파모바일의 인기 캐릭터를 구현한 신규 외형과 환수를 선보였다. ▲귀검사(남) ▲귀검사(여) ▲거너(여) ▲프리스트(여) ▲넨마스터 ▲엘레멘탈 마스터 등 던파모바일 캐릭터 6종의 직업적 특징을 재해석해 바람의나라: 연 특유의 도트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사도 로터스 ▲사도 안톤 ▲단진 ▲세리아 등 던파모바일의 다양한 보스와 NPC를 이벤트 내 추가해 컬래버레이션의 몰입감을 더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던파모바일의 세계관을 활용한 기간 한정 콘텐츠도 추가했다. 8월 22일까지 환상의 섬에서 전이된 ‘사도 로터스’를 필드보스로 상대할 수 있고 처치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8월 29일까지 긴급미션 이벤트를 통해 총 2단계로 구성된 사도 안톤 보스 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컬래버를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