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농협은행광주본부, 3년 연속 전국 종합업적 최우수본부 선정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24-07-23 15:43 KRX7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광주본부 #농협광주본부 #농협 최우수본부 #성과 중심

성과 중심 인사운용, 건전한 조직문화, 현장중심 소통 등 높은 평가

NSP통신- (사진 = 농협광주본부)
(사진 = 농협광주본부)

(광주=NSP통신) 김용재 기자 = 농협광주본부(본부장 이현호)는 “NH농협은행 광주본부가 지난 22일 농협은행 본사에서 개최된 경영성과분석회의에서 올해 ‘상반기 전국 종합업적평가 최우수본부’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농협은행 광주본부는 지난 2022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3년 연속 최우수본부로 선정됐다.

이는 2년 연속 친절도 평가 전국 1위, NH카드 연도대상 본부 부문 7년 연속 1위, 서민금융 대상 2년 연속 1위라는 광주본부의 성적표가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G03-8236672469

3년 연속 최우수본부에 선정된 것은 ‘고객 중심 경영으로 지속성장 기반 조성을 위해 빠르게 혁신한다’는 기본원칙을 바탕으로 성과 중심의 인사운용, 건전한 조직문화, 현장중심 소통 등이 뒷받침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농협생활 주기에 맞춰 일대일 코칭을 지원하는 ‘본부장님! 차 한 잔 합시다’와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창의적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GAG(Gwangju Adviser Group, 광주 조언자 그룹)클럽’ 운영 등 소통채널을 다각화하고 현장소통을 강화하는 등 직원들의 호응으로 사업추진의 붐을 조성해 나가고 있다.

NH농협은행 박내춘 광주본부장은 “최근 여타 지역 본부에서 우리 본부의 성공 DNA를 벤치마킹하러 방문하는 모습을 보면서 일선 영업현장에서 치열하게 최선을 다 해준 직원들의 노력에 더욱 감사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신임 중앙회장님이 강조하는 범 농협 소통과 협력 강화를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