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오프라인 유저 참여 행사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를 오는 8월 10일 개최한다.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4는 개발진이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고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로, 8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양재 aT센터 2전시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게임의 세계관과 연결되는 모험이라는 주제로 던파모바일의 다양한 콘텐츠 요소들을 활용한 체험존과 OST 축하 공연, 전시존, 굿즈존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또 현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결투장 콘텐츠의 최강자를 가리는 ‘아케이드앤파이터’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던파모바일 하반기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발표도 진행되며, 현장 참여가 어려운 유저들을 위해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던파모바일 옥성태 디렉터는 “던파모바일을 플레이하며 꾸준한 애정을 보내주신 모험가분들께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도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