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글로벌 인기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10주년 기념 문양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아레나와 아레나 서버대전, 월드 아레나를 플레이할 때마다 10주년 기념 문양을 3개씩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문양은 6성 전설 룬 제작 이벤트, 데일리 룬 제작 이벤트, 마법의 제작소 이벤트 등 10주년 기념 이벤트 시리즈에서 희소성 높은 아이템 제작에 사용 가능하다.
10주년 기념 문양과 함께 포인트도 지급된다.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데빌몬, 명예 점수, 명예 훈장, 신비의 소환서, 연성석 등 다채로운 보상이 제공된다.
이벤트와 더불어 업데이트도 폭넓게 진행됐다. 오는 7월 29일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점령전 시즌16에 새로운 전장이 적용되고 실제 전투와 유사한 환경에서 길드원들과 함께 다양한 전술을 토론 및 테스트할 수 있도록 길드 타워에 길드 전투 연구 기능이 추가됐다.
이외 월드 아레나 2 대 2 팀 대전에 팀 랭킹이 추가되고 룬·아티팩트 사용의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올해 글로벌 10주년을 맞아 연중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 페스티벌 등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