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스프라이트, 차은우와 강렬한 상쾌함 표현한 신규 광고 영상 공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4-07-11 10:45 KRX7
#코카콜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차은우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운맛의 열기를 깔끔하게 식혀주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공개된 매운 양념 고기 편에 이어, 이번엔 짬뽕과 스프라이트 간의 남다른 케미에 집중했다. 차은우가 한 식당에서 매콤한 짬뽕을 맛보다가 입안의 뜨거운 열기를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식히고 리프레시 하는 모습을 임팩트 있게 담았다.

NSP통신-차은우 신규 광고 영상 (사진 = 코카콜라 제공)
차은우 신규 광고 영상 (사진 = 코카콜라 제공)

청양 고추가 가득 올라간 뜨거운 짬뽕을 앞에 둔 차은우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강렬한 비주얼로 첫 장면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장한 표정으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짬뽕 국물을 한 입 들이켠 차은우는 입안의 매콤하고 뜨거운 열기에 두 눈을 질끈 감으려 연신 ‘쓰읍~’ 소리를 낸다.

이때 스프라이트가 영웅처럼 등장한다. 톡톡 터지는 탄산과 함께 시원한 얼음컵에 담기는 스프라이트가 화면을 가득 채우고, 차은우는 시원한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강렬한 상쾌함을 만끽하며 매운맛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힌다. 입안 가득 퍼지는 스프라이트의 시원함과 상쾌함에 감탄하는 차은우의 산뜻한 비주얼과 함께 ‘스프라이트 시켜, 매운맛 식혀’라는 위트가 넘치는 문구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G03-8236672469

스프라이트는 이번 광고에 앞서 차은우와 함께 매운 양념 고기의 얼얼한 열기를 스프라이트로 쿨하게 식히는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1125만 회를 넘기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이번 후속 편을 공개하게 됐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통해 시원한 차은우의 쿨 비주얼과 함께 매운맛의 열기를 깔끔하게 식혀주는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한 매력까지 한 번에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