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 넷마블네오)가 신규 SSR 헌터 유수현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유수현은 SSR 등급 화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마력이 담긴 총을 활용한 전투가 특징이다. 보유 스킬로는 ▲마력의 기운을 모아 강력한 빔을 방출하는 데스 파이어 ▲전방에 대구경 탄환을 발사하는 트릭샷 ▲주변에 마력 화기를 전개하고 마력의 기운을 모아 방출하는 제로 버스트 등이 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시련의 전장 챌린지와 ▲비밀 서고가 추가됐다.
시련의 전장 챌린지는 플레이어 모드와 헌터 모드로 구분되며 주간 초기화 던전으로 운영된다. 이용자들은 각 스테이지 최초 완료 및 챌린지 미션 달성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비밀 서고는 헌터의 기록실 스토리를 모두 완료하면 이용 가능한 콘텐츠다. 클리어 시 해당 헌터의 비밀 서고 달성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외 ▲신규 성진우 전용 무기 SSR 화조령 추가 ▲시련의 전장 50관문으로 확장 ▲유수현, 백윤호의 오리지널 스토리 추가 ▲유수현의 신규 스킨 레이싱 걸 추가 ▲3~4단계 보석 능력치 상향 ▲혼돈의 전장 마일리지 시스템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유수현 등장 기념! 행운의 캡슐 이벤트 ▲최강 스타 헌터! 시한 폭탄 유수현 성장 토너먼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