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 라온엔터테인먼트)가 여름 대형 업데이트 ‘호텔 나이트메어’의 정식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호텔 나이트메어는 이용자들이 스페셜 채널 입장 후 호텔 나이트메어에서 체크인 카드에 서명 후 정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첫 업데이트로 ▲호텔 나이트메어(이지, 하드), ▲누구를 잡아갈까 등 신규 맵 2종이 추가됐다.
구체적으로 호텔 나이트메어 맵은 악몽으로 만들어진 호텔의 내부를 달리는 주행 맵으로 트랙의 구간에 따라 비현실적인 루트와 장애물을 통과하며 시각적 효과에 따른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누구를 잡아갈까 맵은 런너들이 통제력을 잃고 자동으로 전진하는 동안 획득한 아이템과 대시를 사용하여 탈락하지 않도록 노력하는 서바이벌 맵이다.
이외 이용자들은 호텔 나이트메어 채널에서 신규 ▲악몽 연구소 ▲객실 관리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호텔 나이트메어 이벤트 플레이 기간 중 획득 가능한 재화로 이용자들은 아라네오 액세서리 세트, 데빌헌터 세트, 오르비스 세트, 클라비스 세트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 아이템으로 떡잎유치원 활동복이 추가됐다. 떡잎마을 방범대 중 철수와 훈이는 오는 17일에 추가될 예정이다. 또 맹구의 돌멩이 콜렉션 신규 퀘스트와 칭호도 이번 업데이트에 함께 추가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