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군단장 보스 ‘진 힐라’를 포함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지난 27일 실시했다.
진 힐라는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 힐라가 각성한 형태의 보스 몬스터로 붉은 실을 이용해 영혼을 묶고 대낫으로 영혼을 베어내는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200레벨부터 도전할 수 있으며 부활 횟수가 제한된 데스카운트 시스템이 적용된다.
진 힐라는 신규 아케인 리버 지역 고통의 미궁에 위치한 욕망의 제단에서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고통의 미궁 지역은 테네브리스의 두 번째 지역으로 24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장비 아케인셰이드 세트를 공개한다. 모자, 한벌 옷, 어깨, 망토 부위로 구성돼 있으며 보스 몬스터 윌과 진 힐라 클리어시 획득할 수 있다.
아케인셰이드 세트 장비 착용 시 착용 개수에 따라 능력치 효과가 상승하는 강력한 세트 옵션이 주어진다.
더불어 경험치 던전 콘텐츠 에르다의 숲을 새롭게 추가한다. 230레벨부터 275레벨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자동전투 시간을 소모해 플레이할 수 있다.
또 171레벨부터 270레벨 구간의 필요 경험치 단축,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성장 난도 완화를 진행하고 7월 25일까지 메이플M 버닝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계정당 한 명의 캐릭터에게 레벨업마다 3레벨이 상승하는 버닝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의 감성을 녹여낸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