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24(이하 컴프매 LIVE 2024, 개발 에이스 프로젝트)에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컴프매 LIVE 2024는 유저가 KBO 리그의 구단주 겸 감독이 돼 구단을 운영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먼저 KBO 올스타전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최고 인기 패키지를 무료로 선물한다. 5종 가운데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하면 상품 구성에 따라 최고 등급 선수를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베테랑 드래프트권, 특별 특수능력 변경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무료 선물 이벤트는 6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올스타전 동안에는 특별 아이템 및 경험치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시 경험치를 5배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컴프매 LIVE 2024의 출시 11주년 D-100일을 기념한 선수 카드 지급 이벤트도 열린다. 7월 1일부터 무료 시즌 패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몬스터 선수 카드 60장, 베테랑 선수 카드 39장, 라이징 선수 카드 1장 등 총 100장의 선수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게임 안팎으로 재미를 더하는 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컴투스는 특별 이벤트와 함께 올 시즌 도입된 베테랑 선수 중 베테랑 투수에 해당하는 321명의 선수 카드를 업데이트했다.
베테랑 선수는 매 시즌 33세 이상의 선수 중 능력치 70 이상의 선수에게 적용되는 새로운 등급의 카드다. 최대 4명까지 기용할 수 있으며, 자유로운 육성 방식과 다양한 활용을 통해 더욱 다양한 팀 구성이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