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BNK금융↑·카카오뱅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상공회의소(회장 나주영)는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공동으로 19일 1층 비즈니스종합지원센터에서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을 실시했다.
‘비즈니스지원단 전문상담’ 은 경영/기술지도사, 노무사, 변호사, 관세사, 변리사, 세무사 등 분야별 전문가로 인력 Pool을 구성, 창업/벤처, 인사/노무, 세무, 생산관리, 마케팅, 수출(FTA), 경영전략, IP(지식재산, 특허) 등 기업경영 관련 전반에 대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도 예비창업자들의 각종 지원제도에 대한 상담이 증가하고 있고, 전반적인 인사/노무분야에 대한 상담 수요가 꾸준히 발생하고 있다.
한편, 이전 상담은 대구지방공정거래사무소와 공정거래이동상담을 병행실시하여 하도급법, 공정거래법 등 기업들의 공정거래법상 궁금한 사항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문상담은 중견기업, 중소/벤처기업,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등 누구나 신청 및 상담이 가능하다.
차기 상담은 오는 7월 3일 오전 10시부터 포항상공회의소 1층 비즈니스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