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오위즈홀딩스, 세계 환경의 날 기념 환경보호 활동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6-03 13:51 KRX7
#네오위즈홀딩스(042420) #세계환경의날 #환경보호활동

네오위즈홀딩스·네오위즈 임직원 20여 명, 비오톱 조성 및 생태 교육 이수

NSP통신- (사진 = 네오위즈홀딩스)
(사진 = 네오위즈홀딩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홀딩스(대표 김상욱)가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임직원과 함께 비오톱 조성을 통한 환경보호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네오위즈홀딩스와 성남시가 맺은 ESG 환경분야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협약에 따른 첫 활동으로 네오위즈홀딩스 및 네오위즈 임직원 20여 명이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한 맹산반딧불이생태원에서 생태 교육 및 비오톱((Biotope) 조성 활동에 참여했다.

G03-8236672469

특히 참여자들은 직접 생태원 내 비오톱을 만들어 도심 속 건강한 생태계를 만드는데 일조했다.

비오톱은 야생의 다양한 생물이 교류하며 살아가는 인공 서식처를 뜻하는 말로, 생물다양성을 보전하고 동식물의 서식공간을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게임과 연계한 활동도 이어졌다. 지난 1일 네오위즈의 모바일게임 ‘머지 서바이벌 : 생존의 땅(이하 머지 서바이벌)’이 성남시가 개최한 제 29회 환경의 날 기념식에 참여했다.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성남시청 너른못 광장에서 진행된 기념식에 머지 서바이벌 부스를 설치해 포토존 인증샷, 북극곰에게 편지쓰기 등 방문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오위즈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환경보호 활동은 임직원이 함께 모여 생태 교육을 받고 직접 환경 보호를 위한 활동을 실천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네오위즈홀딩스와 네오위즈는 환경과 자연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 등을 통해 지속가능 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