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더욱 강력한 능력을 보유한 좀비가 등장하는 ‘GEN Z’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좀비 히어로 모드 내 좀비 진영과 인간 진영 사이의 밸런스를 다듬는 이번 업데이트로 ‘진화된 강력한 숙주 좀비’를 새롭게 선보인다.
게임 시작 후 최초 등장하는 숙주 좀비로 선정되면 자동으로 변신해 일정 시간 동안 체력 및 방어력 향상, 넉백(밀어내기) 및 경직에 면역되는 특수능력, 스킬 강화 및 부가 효과 등의 강력한 능력이 주어진다.
진화된 강력한 숙주 좀비에게 피해를 입은 인간은 출혈 상태가 되어 시간이 흐를수록 체력이 감소하며 전장에 존재하는 구급상자를 사용해 출혈 상태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 좀비는 진화된 강력한 숙주 좀비 유지 시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공격받은 정도에 따라 분노 게이지를 충전해 분노한 강력한 숙주 좀비로 변신할 수 있다. 시간에 따라 줄어드는 분노 게이지를 모두 소모할 때까지 기존 좀비보다 강력한 신체능력과 스킬이 주어진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사전등록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등록을 진행하지 못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6월 13일까지 연장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좀비 히어로 모드 인기 무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매일 게임 접속 시 모든 유형별 기간제 무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플레이 연동 넥슨 ID를 보유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상이 주어진다.
이외 넥슨은 이용자 웹툰 작가 NASA와 협업해 새로워진 좀비 히어로 모드를 웹툰으로 설명하는 가이드 웹툰을 공개했다.
한편 6월 20일 점건 전까지 시즌 7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을 실시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이벤트 페이지 내 채널 소개, 카스온라인 대운동회 우선 참가 자격, 전용 대기실 마크 및 훈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