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23·24일 양일간 국립무형유산원에서 열리는 ‘제1회 전북특별자치도 청소년박람회’에 참여해 쏙뱅크, 전북에듀페이, JB플랫폼(PLATFORM)을 주제로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공동주최로 올해 처음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모범 학생 표창 수여, 자랑스러운 청소년상 시상, 글로벌 토크콘서트, 진로컨설팅 등 110여개의 다양한 주제로 운영된다.
전북은행은 박람회 스태프 티셔츠 제작을 위한 후원금 전달과 홍보부스를 운영을 통해 행사 참여자들에게 쏙뱅크, 전북에듀페이, JB플랫폼 홍보 캠페인과 쏙뱅크 및 전북에듀페이 관련 미션수행을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지역은행으로서 도내 아동·청소년들의 권리를 중심으로 보호, 교육, 가족기능 강화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는 ESG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도내 아동·청소년 및 도민들에게 즐거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돼 뜻깊었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