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히트 비주얼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와 ▲러브인 로그인의 합본팩을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게임은 국내 비주얼노벨 게임 중 매우 많은 사랑을 받은 타이틀로 스토브 플랫폼에서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러브 딜리버리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이라는 유저들의 호평 속에 출시 20여일 만에 판매 1만 장을 돌파한 슈퍼 히트 타이틀이다. 흥행과 함께 작품성도 인정받아 2022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베스트파트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러브인 로그인은 비유적인 표현을 사용한 탁월한 심리 묘사로 독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180만 뷰를 기록한 노벨피아의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비주얼노벨 게임이다. 국내 비주얼 노벨 중 가장 도전적인 CG와 스토리로 사랑을 받으며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2023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했다.
스토브는 러브 딜리버리+러브인 로그인 합본팩 닌텐도 스위치판 출시를 예고하며 체험 이벤트 일정도 공개했다.
러브 딜리버리+러브인 로그인 합본팩 닌텐도 스위치판은 23일부터 개최되는 2024 플레이엑스포(PlayX4) 내 대원미디어 부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러브 딜리버리+러브인 로그인 합본팩 닌텐도 스위치판의 자세한 출시 일정 및 추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