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이 EA SPORTS FC Mobile(이하 FC모바일, 개발 EA)의 ‘FC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를 오는 12일 개최한다.
FC모바일 K리그 브랜드데이는 5월 12일 2024 K리그1 전북 현대 모터스와 수원FC의 경기가 열리는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경기장 안팎으로 FC모바일로 브랜딩한 이색적인 공간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고, 장외 이벤트존에서는 축구와 관련된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축구공을 차 목표물을 맞추는 ▲FC 슈팅 마스터즈, 보드판을 맞춰 상품을 획득하는 ▲FC 스나이퍼 슈팅, 제한 시간 내 발을 굴려 빠르게 목표치를 달성하는 ▲FC 스피드왕 챌린지 등 실제 축구와 게임을 접목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FC모바일을 플레이하며 보상도 얻는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경기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타투스티커, 응원모자 등 직접 응원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체험존과 FC모바일로 디자인된 사진을 인화하는 FC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또 FC모바일 유저 대상으로 에스코트 키즈를 모집해 K리그 선수들과 함께 경기장에 입장하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