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CK 대표 선수들 베트남 하노이 방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4-26 15:02 KRX7
#LCK #베트남하노이 #데프트쇼메이커모건 #한국 관광

데프트, 쇼메이커, 모건 등 한국 관광 알리러 베트남행

NSP통신- (사진 = LCK)
(사진 = LCK)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CK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한국 관광에 대해 알리기 위해 베트남 하노이를 방문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데프트’ 김혁규, ‘쇼메이커’ 허수, ‘모건’ 박루한 등 LCK 선수들이 다음달 24일부터 26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 트레블 페스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4 코리아 트레블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국 관광을 베트남에 알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G03-8236672469

LCK는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 권위의 대회인 월드 챔피언십에서 8번이나 우승한 지역 리그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글로벌 프리미엄 콘텐츠임을 증명했다.

특히 얼마 전에 끝난 2024 LCK 스프링 결승전은 베트남에서만 56만명의 최고 동시 접속자수를 기록할 정도로 베트남의 인기 콘텐츠로 입지를 다졌다.

베트남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LCK는 지난 2023년 호치민 국제 관광 엑스포 내 한국관광 홍보관에 참여했으며 올해에는 코리아 트레블 페스타에 참가한다.

KT 롤스터 데프트 김혁규와 베릴 조건희, 디플러스 기아의 쇼메이커 허수와 루시드 최용혁, OK저축은행 브리온의 모건 박루한이 LCK를 대표해 베트남 팬들을 만난다.

LCK는 이번 행사에서 홍보 부스를 설치, 베트남 현지 팬들을 직접 만난다. LCK 대표로 행사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미디어 간담회, 한국 관광 토크쇼, 베트남 인플루언서와의 이벤트 경기, 팬 미팅과 사인회 등을 소화하며 LCK와 한국관광을 알린다.

이정훈 LCK 사무총장은 “베트남 지역의 시청 지표가 매년 비약적으로 상승할 정도로 베트남 팬들은 LCK에게 엄청난 애정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번 로드쇼를 통해 LCK에 보여주신 베트남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더 많은 현지 팬들에게 LCK와 한국관광을 알리는 기회로 삼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