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에 신규 캐릭터 ‘시아’를 추가됐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프록시안들과 함께 멸망을 막기 위해 싸우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반전매력을 가진 시아는 검사로, 포지션은 연산 코어의 어태커이며 레인저 포지션을 우선적으로 노리는 스킬을 비롯해 강력한 광역 공격 기술을 다수 지니고 있다.
추가 능력치와 블로섬 스킬을 제공해 주는 전용 플러그인도 함께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앞서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PV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했다.
게임에선 아키텍트의 권유를 받아 들뜬 마음으로 캠프 학교에 참가하게 된 시아의 일상이 담긴 프롤로그 스토리도 공개됐다.
시아 업데이트를 기념해 푹신푹신 캠핑로드: 캠핑 스쿨 다이어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로운 캐릭터인 시아를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픽업 모집도 추가됐다. 픽업 모집은 스티비트 또는 픽업 프록시안 모집권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아를 승급시킬 때마다 전용 플러그인 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승급 미션도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