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PVP 콘텐츠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4-19 12:03 KRX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M #신규PVP콘텐츠 #사자의대지황혼 #사자의대지밤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사자의 대지 황혼&밤 던전 선봬…5월 초 신규 서버와 시나리오 지역 추가

NSP통신- (이미지 = 한빛소프트)
(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신규 PVP 콘텐츠를 선보였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지난 18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던전인 ▲사자의 대지 황혼과 ▲사자의 대지 밤을 추가했다.

새로운 던전은 기존 던전들과 달리 특정 시간에만 입장할 수 있으며 유저들 간 PVP가 자유롭게 허용된다. 모든 유저는 가문명 대신 무법자로 표시되며, PVP에 따른 페널티를 받지 않는다.

G03-8236672469

황혼 던전의 경우 평일에, 밤 던전의 경우 주말에 각각 열린다. 유저들은 이곳에서 새로운 아이템인 에테르를 더 많이 차지하기 위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에테르를 모을 수 있고 다른 유저를 처치하면 해당 유저가 소지한 에테르를 일부 빼앗을 수 있다.

PVP에서 살아남아 에테르를 ‘에테르 수정’으로 변환하면 약탈당하지 않는다. 에테르 수정은 각 마을의 수정 상인을 통해 전설장비 제작 재료와 영웅 장비 등 진귀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이와 함께 다음달 신규 서버 그랑마 오픈 및 신규 시나리오 지역 자캥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은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사자의 대지 던전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5월에 업데이트 예정인 자캥 지역의 새로운 개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