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직업 ‘악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악사는 악기 ‘현’을 이용해 적에게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으로, 파티원들에게 피해 감소, 이동 속도 증가 등의 효과를 부여해 보다 역동적으로 팀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한다.
새로운 서버 청풍명월도 오픈했다. 해당 서버에서는 무료 재화 은화를 활용해 악사의 하이퍼 성장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5월 14일까지 출석만 해도 전설 무공서 조각,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 등을 제공한다.
또 기존 고대 극 수호령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신화 수호령 8종을 업데이트하고, 보스 토벌을 위해 세력간 경쟁을 펼치는 전쟁 콘텐츠 마수 환영전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적룡화산 지역에서 마수 환영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중간 보스 철갑성, 낙뢰대성 등을 처치하면 마수로 변신해 몬스터에게 보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다.
이외 4월 25일까지 홍문 1 레벨 이상의 이용자 누구나 이용 가능한 이벤트 지역 ‘꽃바람 달빛언덕’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꽃바람 달빛언덕에서 마물들을 물리치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키거나 꽃바람 주화를 획득해 상점에서 특별한 고대 도안류 선택 상자, 최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