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 어린이공연장이 봄이 성큼 다가온 것이 피부로 느껴지는 4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를 공연한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미국의 작가 맥스 루케이도(Max Lucado)의 작품이 원작으로, 2004년 초연해 2005년부터 2007년 아시테지 연극제에서 공식초청을 받아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수상 이력도 화려하다.
특히 중국, 필리핀, 루마니아 등 해외에서 초청 공연으로 100만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가족 뮤지컬의 정수이다.
줄거리는 실수투성이 주인공 '펀치넬로'가 신비한 소녀 '루시아'와 '엘리' 아저씨와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자신이 특별하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찾게 된 변화와 감동을 그린 이야기로 뛰어난 재주가 없어도 모두가 특별하고 사랑받을 권리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4월 6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공연이 있으며, 사전 예약은 27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한 지정좌석제로 진행된다. 예약은 1인당 최대 4매까지 가능하며 관람료는 없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누구나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소중하고 사랑받는 특별한 존재라는 사실을 아이들이 인지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사랑하는 아이로 성장해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