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1000일 기념 출석·교환 이벤트 ▲오딘의 석상 버프 ▲대륙 침략자 & 축제의 피날레 도전 미션 ▲로스크바의 깜짝 푸시 이벤트 2종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4월 17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새롭게 추가된 토르의 강화석 3종과 신성의 소환권 75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동 이벤트 기간동안 필드 및 정예 던전에서 1000일 기념 감사패, 이발디의 강화석, 1000만골드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1000일 기념 주문서를 제공한다.
또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오딘의 석상 활성화를 통해 주요 캐릭터 능력치를 상향할 수 있는 버프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인게임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MMORPG 오딘은 최근 장용훈 PD의 1000일 기념 감사 영상 공개 등을 통해 이용자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유대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