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이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이나경을 발탁하고 메인 CM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CM인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게임의 핵심 캐릭터인 전쟁의 여신 베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이다. 이 영상에서 홍보 모델 이나경은 전쟁의 여신 베다 역할을 맡았다.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한국, 대만, 북미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에 공개된다.
또 이나경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홍보 모델 발탁과 CM 공개는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의 ‘Goddess of Despair’에 이어 하이브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층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 예정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그래픽과 횡스크롤 전투 등이 특징인 2D 액션 MORPG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시작 10일만에 200만명을 돌파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