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에서 개발하는 신작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글로벌 출시에 첫 시동을 걸었다.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2D 횡스크롤 방식 기반의 액션 RPG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콘솔 급의 손맛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깊이 있는 액션 ▲정교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위트 있는 스토리 ▲기사 조합을 통한 전략 플레이 등을 특징으로 살렸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국문과 영문 모두 지원하며 아기자기한 픽셀 아트로 묘사한 가디스오더만의 동화풍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사이트에서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의 매력적인 캐릭터 소개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계관 영상도 선보였다. 공개한 영상은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진정한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은 세계관을 강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 개설을 기점으로, 향후 가디스오더를 선보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가디스오더는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서비스 준비 중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