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1주년 눈 앞…“서비스 지역 글로벌 확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3-13 16:24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아키에이지워 #글로벌

올 상반기 대만 및 중화권, 동남아시아, 일본 등 9개 지역에 정식 출시 예정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의 대작 아키에이지 워(개발 엑스엘게임즈)가 오는 3월 20일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원작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구글 최고 매출 순위 2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서비스 1주년을 바라보고 있는 현재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는 출시 초부터 시장 경쟁작들과 비교해 속도감 넘치는 전투와 호쾌한 필드전을 강조했고, 섬세하게 구현된 오픈월드와 수준 높은 최적화 또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G03-8236672469

아키에이지 워는 대형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에 집중한다.

먼저 오는 3월 20일로 예정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는 방대한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를 보유해 아키에이지 워 이용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6일 공식 카페를 통해 최초 공개된 신규 직업군 흑마법사에 이어 모든 렐름 이용자와의 교전 및 새로운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한정 던전 ‘네베의 메아리’, 무분별한 PvP를 방지하는 ‘불한당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고돼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마도서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직업군 흑마법사는 기존 직업군과 달리 증오 축적과 폭발이라는 새로운 전투 방식을 이용하는 점, 광역 공격에 특화돼 화려하면서도 경쾌한 사냥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기존 이벤트 대비 더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1주년 기념 대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기존 및 신규 이용자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지역을 글로벌로 확대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하드코어 MMORPG의 재미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NSP통신-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는 올해 상반기 대만 및 중화권, 동남아시아, 일본 등 9개 지역에 정식 출시 예정이다.

이중에서 대만 지역은 국내와 비슷하게 MMORPG가 전통적 강세를 보이고 있는 시장으로, 대규모 전투 및 PvP 콘텐츠에 대한 높은 시장 선호도에 따라 아키에이지 워의 성공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중화권 및 일본 지역에 출시하며 쌓은 서비스 노하우를 총동원해 아키에이지 워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