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업데이트로는 에그타르트 가게, 향수 가게, 구름 정원 테마파크 등 4종의 신규 건물들과 이벤트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이 선보인다.
파스텔톤의 동화 속 건물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신규 건물들은 게임의 마스코트 브링과 타니가 배치돼 꾸미기와 전시 등 이색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또 큐피드 타니 신전과 11주년 케이크 조경물 등 기간 한정 건축물 2종은 11주년을 맞이한 에브리타운 개발팀의 감사를 전할 선물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타이쿤 장르의 운영과 경쟁의 재미를 더한 미니게임 팝업 레스토랑 이벤트도 11주년 기념 콘텐츠로 진행된다.
팝업 레스토랑은 레스토랑 운영이라는 대중적 소재에 피버, 콤보 시스템과 랭킹 보상의 재미를 전하며 3월 11주년 행사 기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이번 11주년 행사는 국내외 700만 다운로드와 하루 최고 6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기록하며 한국의 대표 모바일 SNG로 자리매김한 에브리타운 이용자들께 감사와 함께 변함없는 서비스를 약속하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커넥트는 에브리타운 11주년을 기념해 신규,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석부 이벤트와 게임 굿즈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한 달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