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그라비티가 기업 핵심 가치 제고 및 편의성을 강화한 공식 홈페이지를 28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그라비티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GLOBAL PLAYGROUND GRAVITY’라는 핵심 메시지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나스닥 상장사로서 자사가 보유한 사업과 게임 분야 역량을 통해 미래의 기업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리뉴얼 했다.
홈페이지 디자인은 사명을 의미하는 중력을 콘셉트를 메인으로 담았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춰 UI·UX 디자인을 대폭 개선했다.
메인 페이지는 ▲OSMU 중심의 적극적인 사업 확장 ▲글로벌 라그나로크 IP 파워 ▲나스닥 상장 글로벌 게임 기업 ▲전문성을 갖춘 인적자원 보유 등 그라비티의 핵심 가치를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보기 쉽게 풀어냈다.
비즈니스 부문을 별도 카테고리로 구성해 그라비티에서 진행 중인 사업 영역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게 정리했다.
또 게임 소개 페이지를 전면 개편, 전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라그나로크 IP 활용 게임 사업 포트폴리오를 공고히 했다.
본사 및 지사에서 서비스 중인 PC, 모바일, 콘솔, IPTV 플랫폼별 다양한 게임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IR 페이지에서는 재무 지표, 주가 및 공시 정보 등 주주와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디바이스 최적화로 사용자 편의성도 향상했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가로, 세로 버전 페이지와 맞춤 화면 비율을 지원한다. 또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 총 5개 국어를 제공해 해외 각 지역에서도 본사 및 지사에 관련된 상세 정보를 확인 가능하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