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엇포지, 신작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22 09:19 KRX7
#라이엇게임즈 #라이엇포지 #크래프팅RPG #밴들이야기

낚시, 수집, 제작 등 편안하고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크래프팅 콘텐츠 선보여

NSP통신- (이미지 = 라이엇게임즈)
(이미지 = 라이엇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엇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가 오늘(22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IP를 활용한 신작 ‘밴들 이야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밴들 이야기)’를 출시했다.

라이엇포지가 퍼블리싱하고 레이지 베어 게임즈(Lazy Bear Games)가 개발한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는 요들 마을 밴들 시티를 배경으로 흘러간다.

플레이어는 요들의 일원이 되어 혼란에 빠진 밴들 시티를 구하기 위해 LoL에 등장하는 요들 챔피언 ▲티모 ▲트리스타나 등과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고 아이템을 제작해야 한다.

G03-8236672469

또 자원을 수집하고 낚시와 제작 등 크래프팅 시스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속도에 맞춰 느긋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밴들 이야기는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각각 3만4000원, 4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