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모바일 PC MMORPG 히트2에 ‘EPISODE 2. 이계의 강자들’를 추가했다.
먼저 부스팅 서버 시즌3를 시작하고 4월 24일까지 쾌속 성장을 지원한다. 하드코어 서버에서 마지막까지 생존한 캐릭터를 보유한 경우 부스팅 서버에서 연이어 플레이할 수 있고 시즌 종료 후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이번 부스팅 서버에서는 기존 대비 강력해진 버프 효과와 보상을 제공해 한층 더 빠른 레벨업 경험을 선사한다.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도 시즌2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더욱 치열한 전투를 위해 보스 몬스터 로드 아라운을 비롯한 던전 개편을 적용했으며, 보스와 각종 몬스터 처치시 상향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인기 웹툰 ‘템빨’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웹툰 주인공 ▲그리드를 비롯해 ▲크라우젤, ▲데미안, ▲지슈카 등 주요 캐릭터들을 히트2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게임 내 총 8종 클래스 외형으로 선보였으며, 원작 속 펫 ▲노에와 아이템 ▲갓 핸드 역시 인게임 펫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2차 클래스 리뉴얼의 마지막 순서인 ‘낫’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모든 클래스 대상으로 원하는 클래스로의 교체를 지원하는 클래스 변경도 실시할 예정이다.
토벌의 전장에는 총 3개 단계로 구성된 리그전을 추가하고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보유 중인 클래스와 펫 중에서 원하는 외형을 선택해 장착할 수 있는 외형 변환시스템도 업데이트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