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제3회 일러스타 페스’ 종료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19 10:35 KRX7
#카카오게임즈(293490) #에버소울 #제3회일러스타페스 #나인아크

나인아크 김철희 PD, 행사 참여 통해 이용자와 적극 소통

NSP통신- (사진 = 카카오게임즈)
(사진 = 카카오게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개발 나인아크)에서 참가한 ‘제3회 일러스타 페스’를 마쳤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3회 일러스타 페스에 에버소울 부스를 열고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에버소울 1주년 기념 이벤트인 선상 파티와 아이돌 MV 콘셉트를 기반으로 꾸며져, 이용자들이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G03-8236672469

특히 부스 내에 설치된 룰렛, 포토존 이벤트를 비롯해 특별 제작된 아크릴 스탠드, 키보드 장패드 등 약 8종 가량의 다양한 굿즈는 부스에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나인아크 김철희 PD의 적극적인 소통 행보도 화제가 됐다. 게임 내 정령의 대사와 포즈를 PD 앞에서 외치는 ‘내가 구원자다’ 이벤트와 PD와의 포토타임을 통해 소통하는 개발자로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김철희 PD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보다 많은 구원자분들과의 접점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일러스타 페스’ 참가를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많은 분들께 에버소울을 알리고, 또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특별한 경험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에버소울은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