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이시티,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 공개…소프트론칭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02-08 11:23 KRX7
#조이시티(067000) #디즈니렐름브레이커스 #소프트론칭 #디즈니&픽사멀티IP

디즈니&픽사 멀티 IP 활용해 디펜스와 4X 전투의 재미 동시에…글로벌 서비스 준비

NSP통신- (이미지 = 조이시티)
(이미지 = 조이시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를 공개하고, 소프트론칭을 실시했다.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알라딘, 토이스토리, 캐리비안의 해적 등 디즈니&픽사의 멀티 IP를 사용하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전략 게임으로 디펜스 전투와 4X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디즈니&픽사 캐릭터 그리고 자체 세계관에서 제공되는 독특한 개성을 가진 루민 캐릭터와 함께 타운과 기사단을 육성하고, 타락한 스컬지에게 대항하는 스토리로 전투를 진행한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싱글 및 듀얼 모드의 럼블 전투와 적군의 웨이브를 끊임없이 막아내는 타운 디펜스도 즐길 수 있으며 길드원들과 협력하여 길드를 확장하고 다른 길드와의 점령 전투까지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소프트론칭은 싱가폴, 호주 등 여러 국가에서 진행된다.

조이시티는 소프트론칭을 통해 서비스 최적화를 거칠 예정이며 전쟁 게임에서 얻은 개발력과 노하우를 집약시켜 글로벌 정식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박준승 전략사업본부장은 “디즈니 렐름 브레이커스는 모두에게 익숙한 디즈니&픽사의 모든 IP를 활용한 것이 강점으로, 타워 디펜스 요소를 접목 시켜 게임의 진입 장벽 낮췄다”며 “이용자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최적화를 거쳐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